페이지로 이동하기 힘찬병원 상담/예약 > 온라인 건강상담

힘찬병원

  • 이전으로
  • 다음으로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게시물 작성 테이블

그럴거면....

2009-03-03 hit.604

그럴거면 \'고객의 소리\'는 메일로 전송하며 개인별로 작성하고 보내지게 되어 있던데,그것을 활성화 시키지 꼭 게시판에 문의하게 해서 이런 모양을 만드시나요? 이해가 안되네.저도 처음엔 혼자물어보고 답변을 들으려고 했는데 메일 보내려고 하니 다시 이 게시판으로 오던데요?
임효진님, 고객의 소리는 힘찬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사항이나 격려의 글 등을 올리시는 게시판입니다. 반면 온라인 건강상담은 누구나 공유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에 대한 문의 사항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공개와 비공개가 가능하며 전문의가 직접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임효진씨께서 고객의 소리에서 온라인 게시판으로 들어오신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에서 성명을 클릭하셨을 때 '건강상담을 하시려면 로그인 후 온라인건강상담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셔야 이용가능합니다. 온라인건강상담으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떴을 때 확인 버튼을 누르신 것으로 여겨집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온라인 건강상담으로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다음글 #MRI결과...
이전이전글 #비밀글로 안올렸는데....
  • 목록

대표전화 1577.9229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