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로 이동하기 힘찬병원 상담/예약 > 온라인 건강상담

힘찬병원

  • 이전으로
  • 다음으로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게시물 작성 테이블

고객센터의 고객 배려 부족!

2008-08-20 hit.1,143

저는 지난 8.11일 1577-9229 전화로 인천병원 정진원과장님 진료(8.12)를 문의하였으나, 상담자 왈 8.12일은 오전만 진료하는데 예약이 만료되어 아침일찍 일반접수하여 진료를 봐야한다고 하더군요, 본인은 8.12일 아침 8:30에 접수창구에 갔으나, 접수하는 분이 정진원과장님은 휴가중입니다. 아! 환자를 희롱하는건지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힘없는 약자인 저는 다시 갈수도 없고 족부전문의가 아닌 다른 선생님의 진료를 받고 왔습니다. 어렵게 회사도 휴가내고 어렵게 왔건만 ....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전화로 상담드렸습니다.
다음다음글 #또 질문이요
이전이전글 #인공관절 수술
  • 목록

대표전화 1577.9229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