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 이전으로
  • 다음으로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보건복지부 지정 제2기관 관절전문병원
    • 창원힘찬병원 9월 직원 친절교육
    • 창원힘찬병원은 9월 마지막주, 불만고객응대를 주제로 직원 친절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론교육과 불만고객 응대 사례발표를 하며 불만고객의 중요성을 알아봤는데요. 불만고객을 소중하게 여기고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마인드를 갖춰야겠습니다.

       

      창원힘찬병원은 친절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정기적인 교육을 받으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 목록

대표전화 1577.9229

상단으로